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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평판 관리 - 비즈니스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창업 직후에 실패하는 기업이 많다.


평판 관리를 포함한 많은 요소들이 관련되어 있다.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고, 일을 제대로 처리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또한, 긍정적인 내용이 신선한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될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대답을 모르는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답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팔로워에게 알려라.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고객들에게 좋아 보인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빨리 답장해.


대부분의 회사들은 너만큼 부지런하지 않을 거야.


그래서 네가 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줄 거야.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부정적인 발언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콘텐츠가 상위권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비자에게 제공한 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비밀로 하고 싶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온라인에서 보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화를 내는 것은 너무 쉽다, 특히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면.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양쪽을 다 읽을 때, 그들은 스스로 사물을 판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고객들에게 피해를 준 회사가 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똑똑한 고객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이 전술을 꿰뚫어 볼 것이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이 사이트들을 잘 살펴라.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다 긍정적인 코멘트로 연결하라.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것에 주의해라.


그것은 나중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소셜미디어 계정이 몇 명만 접속해도 여전히 주의가 필요하다.




많은 사이트들이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게시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당신은 경쟁자들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사업에 나쁜 것일 뿐만 아니라, 일부 주에서는 이것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가지고 있다.




부정적인 불평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로 대처할 줄 알아야 한다.


사소한 문제들이 악몽으로 바뀌지 않도록 사물을 잘 챙겨야 한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회사의 명성을 계속 향상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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